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가게인 ‘판매점포탈’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곳은 말 그대로 점포 탈옥입니다. 무슨 뜻이냐구요? 매장 안에 사람들이 가득가득해서 밖에서는 도저히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는 그런 모습이죠. 제가 직접 가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음식이길래 이렇게나 인기가 많을까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무엇인가요?
대표메뉴는 다름아닌 “소곱창전골” 입니다. 소곱창전골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벌써 군침이 돌지 않으신가요? 이 메뉴 하나로 전국 맛집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맛은 보장되어있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게다가 포장마차처럼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분위기 또한 끝내준답니다. 곱창전골과 소주한잔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랄까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포장마차라는 특성상 저렴한 가격 덕분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2인분에 17,000원이고 4인분에 27,000원이니 가성비 갑 아닌가요? 심지어 양도 푸짐하답니다. 거기다 우동사리나 볶음밥 등 사리추가도 단돈 천원밖에 하지 않으니 주머니 사정 가벼운 대학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인기비결은 무엇인가요?
저는 아무래도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맛있는 맛 세가지라고 생각해요. 일단 다른곳과는 다르게 채소들을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국물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특히 깻잎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당면이랑 떡사리는 서비스로 주신다니 사장님 인심 최고죠? 육수랑 양념장도 따로 챙겨주시니 입맛에 맞게 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골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 볶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은 판매점포탈 이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가 땡기신다면 주저말고 방문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겁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