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얼마전에 친구랑 사주를 보러갔어요. 저는 원래 미신같은걸 안믿는데 제 친구는 그런걸 좀 믿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같이 가자고 하길래 쫄래쫄래 따라갔죠. 근데 막상 가보니 너무 신기한거 있죠? 진짜 용하다는 말이 절로 나올만큼 정확하게 맞추시더라구요. 특히나 올해 운세 중에서도 재물운이 아주 좋다고 하셨는데 이말 듣고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ᄒᄒ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제 사주는 어떤가요?
사주팔자는 태어난 년, 월, 일, 시를 가지고 보는건데요. 사람마다 각각 다른 운명을 타고났다고 해요. 물론 좋은 운과 나쁜 운 모두 존재하지만 내가 가진 복을 최대한 활용하면 인생이 조금 더 윤택해질 수 있겠죠? 저의 경우엔 평생 큰 고생없이 살 팔자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자식복이 좋아서 아들딸 구분없이 둘 이상 낳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건강관리를 잘해야한다고 당부하셨어요. 조심해야될 부분들을 짚어주시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도 해주셨어요.
돈 많이 벌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실 이게 제일 궁금했어요. 어디가서 물어봐도 다 똑같은 대답이더라구요. 남에게 베풀고 덕을 쌓으면 된다고 하시는데 그게 쉬운건 아니잖아요 ᅲᅲ 그렇다고 가만히 있으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것도 아니고.. 다행히 앞으로 5년동안은 계속해서 금전운이 좋을거라고 하셔서 안심했답니다. 혹시라도 지금 힘든 상황이라면 곧 좋아질테니 걱정말라고 위로해주시더라구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이었어요.
이렇게 따뜻한 말씀 한마디한마디가 모여서 결국 삶을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되는거잖아요. 가끔 힘들때 찾아가서 상담받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